가요

트로트 가수 유하은, '더쇼'서 성공적 데뷔…'응답하라 내 사랑' 첫 공개
2017. 11.15(수) 09:4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심솔아 기자] 트로트 가수 유하은이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유하은은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에서 신곡 ‘응답하라 내 사랑’ 무대를 공개했다.

시선을 강탈하는 독특한 검정색 의상을 착용하고 무대에 오른 유하은은 ‘응답하라 내 사랑’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안정적인 라이브와 흥겨운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웠다.

특히 데뷔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유하은은 긴장한 기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무대매너를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유하은의 데뷔곡 ‘응답하라 내 사랑’은 히트곡 제조 콤비로 유명한 작곡가 조영수, 작사가 강은경이 합작품으로, 사랑의 신호를 ‘삐리삐리’라는 의태어로 표현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로트곡이다.

데뷔 무대를 펼친 유하은은 ‘응답하라 내 사랑’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SBS MTV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스타 직격톡] ‘더 패키지’ ‘고백부부…
[이슈 위클리]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셀럽뷰티] ‘이판사판’ 연우진…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