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2018 수능 예비소집 시간, 수험표 수령·수험장 위치 확인 필수...주의 사항은?
2017. 11.15(수) 09:5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16일)이 내일로 다가왔다. 이에 하루 전인 오늘(15일) 전국 85개 시험지구, 1180개 고사장에서 수험생 예비소집이 진행된다. 예비 소집 시간은 각 지역구 별로 상이하지만 주로 오후 1시~2시 사이로 통보됐다.

예비 소집에 참석한 수험생들은 수험표를 수령한 뒤 자신의 응시 과목이 제대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또 본 시험이 진행될 시험장 위치도 미리 확인해 둘 필요가 있다.

하지만 시험실 안은 수능 문답지 보안 문제로 인해 출입이 불가능하니 주의해야 한다.

내일인 16일은 오전 8시10분까지 지정된 교실에 입실해야 한다. 수험표를 분실한 경우 응시원서에 붙인 사진과 같은 원판으로 인화한 사진 1장을 가지고 시험장에 설치된 시험장 관리본부에서 임시 수험표를 발급받아야 한다.

또 주의할 점은 모든 수험생은 4교시 한국사 영역에 반드시 응시해야 한다는 것이다. 응시하지 않은 경우 시험 자체가 무효로 처리되고 성적통지표가 제공되지 않는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뉴시스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드라마 STYLE]
[롱패딩 컬러편] 김유정 이성경 선미 ‘…
[사랑의 온도 종영기획] 서현진X양세종도…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