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레드벨벳, ‘퍼펙트 벨벳’ 컴백 초읽기 ‘시선강탈’ 비주얼
2017. 11.15(수) 13:0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레드벨벳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레드벨벳의 정규 2집 ‘퍼펙트 벨벳(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된다. 같은날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타이틀곡 ‘피카부 (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업템포 팝댄스 장르의 곡이다. 이번 안무는 올 여름을 강타한 레드벨벳의 히트곡 ‘빨간 맛(Red Flavor)’을 작업한 유명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Kyle Hanagami)가 맡아 레드벨벳 특유의 밝고 톡톡 튀는 퍼포먼스를 완성해 연말 가요계를 ‘피카부’ 열풍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단체 티저 이미지는 물론, 새 앨범에 수록된 몽환적인 분위기의 알앤비곡 ‘킹덤 컴(Kingdom Come)’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레드벨벳의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음반 발매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스타 직격톡] ‘더 패키지’ ‘고백부부…
[이슈 위클리]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셀럽뷰티] ‘이판사판’ 연우진…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