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허니스트, 22일 신곡 '연애하고싶은데요' 발표…겨울 연애세포 자극
2017. 11.15(수) 13:1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심솔아 기자] 밴드 허니스트가 겨울 연애세포를 자극할 곡으로 돌아온다.

허니스트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정오 허니스트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연애하고싶은데요’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재킷 사진에서 허니스트는 포근한 니트를 입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연애감성을 자극하는 따뜻한 눈빛과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허니스트의 ‘연애하고싶은데요’는 지난 5월 데뷔 싱글 ‘반하겠어’ 이후 두 번째로 발매하는 싱글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세 곡이 수록되었다. 보컬 김철민의 자작곡 ‘연애하고싶은데요’는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설레는 마음을 어쿠스틱 기타의 따뜻한 선율에 녹여낸 청춘 연가다.

허니스트의 두 번째 싱글 ‘연애하고싶은데요’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22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4일부터 전국 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을 통해 음반을 구매할 수 있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스타 직격톡] ‘더 패키지’ ‘고백부부…
[이슈 위클리]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셀럽뷰티] ‘이판사판’ 연우진…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