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응답하라 셀럽뷰티] 강다니엘, 180도 다른 반전 섹시미 ‘블론드 헤어+음영 메이크업’
2017. 11.15(수) 15:32
시크뉴스 포토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워너원의 센터 강다니엘이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 컴백한 워너원은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발매한 뒤 음원차트를 장악, 음반 밀리언셀러 판매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이 가운데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강다니엘은 단연 주목받는 슈퍼루키로 손꼽히고 있다.

앨범 발매 전 공개된 티저 사진 속에서 그는 ‘강다니엘의 재발견’이라는 말이 떠오르는 분위기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공개된 앨범에서 보여준 풋풋한 매력과는 또 다른 섹시미를 발산한 것. 실제 그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한 전문가들이 시크뉴스에 그 비밀을 밝혔다.

◆ Hair

“반사빛이 블론드처럼 반짝거리는 라이트브라운 헤어로 부드러운 색감을 줬다. 겨울에 따듯한 남자로 보일 수 있는 트렌드 컬러. 여기에 손으로 쓸어 넘긴 것처럼 앞머리 라인에 볼륨을 주고 앞머리가 떨어지는 라인을 눈과 눈썹 사이로 맞춰주면 섹시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제니하우스 청담힐 임종수 실장)

◆ Make Up

“본연의 피부톤을 살려준 베이스와 섀도로 음영감만 살려준 아이메이크업이 포인트” (제니하우스 청담힐 서하 부원장)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워너원 공식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드라마 STYLE]
[롱패딩 컬러편] 김유정 이성경 선미 ‘…
[사랑의 온도 종영기획] 서현진X양세종도…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트렌치코트 딜레마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천차만별 남자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