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별밤’ NRG 노유민 “워너원 박지훈과 닮은꼴? 직접 만나 악수하고 인사해”
2017. 11.23(목) 16:12
시크뉴스 포토
‘별이 빛나는 밤에’ NRG 노유민이 워너원 박지훈과 닮은꼴이라는 언급에 답했다.

22일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 초대석 – 만나고 싶은 좋은 친구’에 NRG 천명훈, 노유민이 출연했다.
 
90년대에 함께 왕성한 활동을 했던 강타 DJ는 이 날 “NRG와 각별한 사이였다. 곡 작업도 많이 하고, 개인적으로 같이 놀러 간 적도 많았다”며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강타 DJ는 또 “H.O.T.가 컴백 준비할 당시, NRG가 데뷔를 했다. 노래 ‘티파니에서 아침을’에서 ‘저는 유민이에요~’하며 노유민의 원샷이 잡히자마자, 문희준이 ‘나는 이제 끝났다.’고 말했던 기억이 있다. 비주얼이 굉장했다”며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오늘 노갑성, 안칠현의 조화를 본다’는 청취자 문자에, 천명훈은 “거친.. 와일드한 네임이다”라며 웃었고, 강타 DJ는 “본명 클럽이 있었다. 박충재 정필교도 생각난다. BM클럽이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NRG 멤버들은 “본명 클럽이 ‘핫젝갓알지’처럼 유닛으로 활동해도 좋겠다”고 했다.
 
한편, 노유민이 워너원 박지훈과 닮았다는 사연에, 노유민은 “(닮았다는) 얘길 듣고 정말 궁금했는데, 평창 드림콘서트에서 볼 수 있었다. ‘네가 지훈이니?’하며 악수하고 인사했다”며 반가웠던 순간을 떠올렸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영애 to 박시후’ 2017 스타복귀…
[뷰티인사이더]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
2017 예능 트렌드 키워드 #외국인 #…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