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태연 PICK] 탱구의 데일리룩 블랙 키아이템 #후드 #헤어벤드 #진져
2017. 11.29(수) 10:17
태연
태연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태연이 지난 28일 오후 학동역과 논현역 사이에서 낸 삼중추돌사고로 아침부터 시끌벅적하다. 태연은 소녀시대 중 가장 강력한 팬덤을 이끌고 있어 그의 사건사고 역시 다른 어느 멤버의 소식보다 더 관심을 끈다.

때 아닌 사고로 11월을 마무리 짓게 됐지만 태연의 인스타그램 속 무심함과 엉뚱함이 묻어나는 일상은 여전히 눈길을 끈다. 패션에서도 남다른 감성이 드러나는 태연은 애완견 블랙 푸들에서도 알 수 있듯이 검은색 아이템에 대한 애정을 읽을 수 있다.

블랙 스키니팬츠와 블랙 후드스웨트셔츠를 입고 자신의 애완견 진져와 함께 있는 컷은 포인트 컬러로 레드를 선택한 것까지 똑같아 완벽한 커플룩 조합을 이뤘다. 이뿐 아니라 블랙 팬츠는 기본, 블랙에 가까운 다크 블루 데님재킷에 블랙 헤어밴드를 두르거나 블랙 스키니팬츠와 오버사이즈 후드 집업 점퍼를 입어 시크한 트래블룩을 완성했다.

태연의 블래룩 연출법은 화이트를 적절하게 배합하는 것. 블랙 팬츠에 스타일링한 블랙 후드 스웨트셔츠에는 화이트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다크블루 데님재킷 역시 화이트 티셔츠를 받쳐 입어 블랙을 생기 있고 엣지 있게 마무리 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태연 교통사고 | 태연 사고 | 태연 인스타그램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욱 ‘카멜 코…
[뷰티인사이더] 태연, ‘크리스마스 요정…
[비하인드] ‘신과함께-죄와 벌’ 배우들…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센치한 블라우스
로맨스 위 브로맨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