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지오스톰' '어쌔신 더 비기닝' 영화 프로그램 추천 영화, 어떤 내용?
2017. 12.03(일) 12:5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지오스톰'과 '어쌔신 더 비기닝'이 영화 프로그램에서 소개됐다.

3일 방송된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에서는 영화 '지오스톰'(감독 딘 데블린)에 대한 소개가 방송됐다.

인간이 기후를 조작하면서 지구의 대재앙이 시작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지오스톰'.

가까운 미래, 기후 변화로 인해 지구에 갖가지 자연재해가 속출하게 된다. 세계 정부 연합은 더 이상의 재난을 예방하기 위해 세계 인공위성 조직망을 통해 날씨를 조종할 수 있는 '더치보이 프로그램'을 개발한다.

그러나 프로그램상에 문제가 생기며 두바이의 쓰나미와 홍콩의 용암분출, 리우의 혹한, 모스크바의 폭염까지 세계 곳곳에서 일어날 수 없는, 일어나면 안되는 기상이변이 발생하게 된다. 해당 영화는 제라드버틀러와 짐 스터게스가 주연을 맡았으며 지난 10월 개봉했다.

이날 함께 소개된 영화 '어쌔신 더 비기닝'(감독 마이클 쿠에스타)은 오는 12월 7일 개봉한다.

'어쌔신 더 비기닝'은 이성은 지배하고 감정은 배제하는 가장 완벽한 살인요원의 탄생을 담았다.

참혹한 무차별 총격테러로 약혼자를 잃은 미치는 하루하루 자신을 단련하며 복수를 다짐한다. 테러리스트에 가까이 다가가던 그때 타고난 재능을 눈여겨본 CIA는 그를 신입요원으로 발탁한다.

완벽한 요원이 되기 위해 미치는 최고의 트레이너 스탠헐리의 혹독한 훈련을 견뎌내고 드디어 전세계를 위협하는 1급 테러리스트 고스트를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된다. 그의 첫 번째 미션이 어떤방향으로 흘러갈지 기대를 모은다.

'어쌔신 더 비기닝'은 딜런 오브라이언과 마이클 키튼, 신나라단, 테일러 키취 등이 출연한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해당 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욱 ‘카멜 코…
[뷰티인사이더] 태연, ‘크리스마스 요정…
[비하인드] ‘신과함께-죄와 벌’ 배우들…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