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유역비, 청순+카리스마 미모로 ‘뮬란’ 완성…싱크로율은?
2017. 12.05(화) 10:1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뮬란으로 변신한 배우 유역비의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디즈니는 공식 웨이보를 통해 영화 ‘뮬란’의 주인공으로 낙점된 유역비의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디즈니는 ‘뮬란’에 꼭 맞는 주인공을 찾기 위해 세계 5대 대륙을 돌아다니며 영어와 무술 등에 능통한 배우를 찾아다녔다. 이에 유역비는 1000대 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자리를 꿰찼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공개된 사진 속 유역비의 모습은 청순한 외모와 달리 머리를 질끈 묶은 채 검을 들고 강렬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만화 속 뮬란보다 훨씬 아름답고 분위기있는 캐릭터를 표현해 낸 유역비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디즈니 측은 “유역비가 디즈니 실사 영화 ‘뮬란’ 여주인공에 캐스팅 된 것을 축하한다”며 “이번 영화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뮬란’을 각색하며 잘 알려진 중국 고전을 완전히 새롭게 재해석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뮬란’은 중국의 구국소녀인 목란에 대한 설화를 각색한 영화로 아버지를 위해 남장을 하고 입영하는 뮬란이 위험으로부터 황제를 구해내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2019년 개봉 예정.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디즈니 웨이보, 영화 포스터, 스틸컷]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