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키워드 인터뷰] ‘매드독’ 우도환이 밝힌 #이상형 #연애 스타일 #밀당 #연상
2017. 12.06(수) 14:2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우도환이 자신의 이상형과 연상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카페 피카에서 우도환을 만나 최근 종영한 ‘매드독’(극본 김수진, 연출 황의경)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우도환은 드라마에서 류화영과 호흡을 맞추며 분위기를 잡는 듯 하다 결국은 먼저 분위기를 깨는 이른바 ‘밀당남’의 면모를 보여줬다.

그는 실제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관해 “밀당은 전혀 안 하고 하는 법도 모른다. 굳이 해야 되나 싶다”며 “좋으면 ‘좋다’, 싫으면 ‘싫다’고 말하는 직설적인 스타일인 것 같다”며 “연애할 때 예의를 많이 차린다. 배려가 지나칠 때도 있는데 항상 누군가의 귀한 딸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상형에 관해서는 “대화가 잘 됐으면 하고 바라만 보고 있어도 웃음이 나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연상을 만난적은 없다는 그에게 연상에 관한 생각을 묻자 “나이가 뭐 중요한가요?”라며 웃었다. 이어 그는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지 않을 정도면 된다”며 “(우리) 부모님과 차이만 많이 안나면 되는 정도”라고 재치있게 말했다.

‘매드독’은 천태만상 보험 범죄를 통해 리얼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신랄하게 드러낸 보험 범죄 조사극이다. 다크 히어로 보험범죄 조사팀 ‘매드독’의 활약을 통해 ‘보험 범죄’라는 참신한 소재에 현실을 바탕으로 한 휴머니즘을 더했다. 우도환은 극 중 파일럿인 형의 자살로 판명된 비행기 추락 사고의 진실을 파헤치는 김민준(얀 게바우어) 역을 맡아 열연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