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TV먹방]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 먹방한 익선동 부대찌개-한식 맛집은 어디?
2017. 12.06(수) 18:0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핀란드 친구들의 여행 편이 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세 친구들이 방문한 한식 맛집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는 12월 7일(목) 방송될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핀란드 친구들이 새로운 한식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 핀란드 친구 3인방은 식당을 찾던 중 한국 TV에 나온 맛집을 발견했다. 친구들은 “여기 TV에도 나왔어”, “여기 가자 배고프니까”라고 말하며 거침없이 식당에 들어선다.

핀란드 친구들이 방문한 맛집은 서울 종로구 익선동 58-2에 위치한 ‘양마니.kr’이다. 천연 재료로 만든 양마니 의정부 부대찌개를 메인 메뉴로 하는 해당 맛집은 양마니 김치찌개, 해물구이, 소곱창부대찌개, 스테이크모둠구이 등을 판매 중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메뉴를 고른 친구들은 자연스럽게 먹걸리도 함께 주문했다. 핀란드 친구 빌레는 여전히 낮술에 대한 걱정을 보였지만 이내 현실을 받아들이며 막걸리 사랑꾼의 모습을 보였다.

메인 메뉴 외에 나오는 밑반찬을 맛본 친구들은 “이거 그리울 거 같아”, “반찬이 콤보로 나오는데”라며 한국 식당의 푸짐한 음식 문화에 애정을 드러냈고, “한국 음식 요리 해봐야 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핀란드 친구들은 비빔밥의 고명과 밥을 따로 먹는 모습을 보였다. 처음 보는 비빔밥의 먹는 방법을 몰랐던 친구들은 식당 사장님을 통해 먹는 방법을 배웠다. 빌레는 “예쁜 음식이었는데”, “마음이 아파”라며 흐트러지는 음식에 슬퍼하는 표정을 보였다는 후문.

핀란드 3인방의 새로운 한식 적응기는 12월 7일(목)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MBC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욱 ‘카멜 코…
[뷰티인사이더] 태연, ‘크리스마스 요정…
[비하인드] ‘신과함께-죄와 벌’ 배우들…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