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시크 PICK]'믹스나인' 신류진, '붐바야' 개인 직캠 재생수+좋아요 1위
2017. 12.07(목) 13:4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믹스나인' 신류진이 화제성 1위 참가자로 주목받고 있다.

JTBC '믹스나인' 공식 네이버 TV 채널에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중 심사위원 양현석과 승리 앞에서 댄스를 선보인 신류진의 오디션 영상이 재생수 , '좋아요' 1위를 차지했다. 7일 2시 기준 해당 영상은 150만 뷰를 돌파했다. '좋아요' 수는 약 1만 1천개다.

또한 일주일 전 공개된 신류진이 속한 팀의 블랙핑크의 '붐바야' 무대 영상 역시 45만 뷰로 재생수 3위로 3600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다.

무엇보다 신류진의 개인 포지션 배틀 '붐바야' 세로 직캠은 참가자들 중에 독보적인 1위를 달리고 있다. 이는 19만 뷰 돌파, '좋아요' 2862개를 기록했다.

참가자 개인 직캠 영상 중 2위는 11만 뷰를 기록한 송한겸의 포지션 배틀 무대 직캠이 차지했다. 송한겸은 2PM의 '우리집' 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쇼케이스 데뷔조 선발전 무대에 오른 신류진 조의 무대 영상도 재생수 4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는 재생수 순으로 5위, '좋아요'순으로 6위를 기록하고 있는 영상이다.

해당 영상 속 '저스트 댄스' 무대를 선보인 A조에는 신류진을 포함해 이수진, 허찬미 등이 속해있었다. 특히 신류진은 무대 위에서 윙크를 하는 등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또한 신류진은 여자 연습생 가운데 2주 연속 온라인 투표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JTBC '믹스나인' 네이버 공식 TV 채널 영상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데님 핫 트렌드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