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니드포스피드 엣지, 공개테스트 실시간 오류 대응中 …어떤 오류 발생?
2017. 12.07(목) 15: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온라인 레이싱 게임 '니드포스피드 엣지'의 공개시범테스트가 시작된다.

7일 오후 넥슨은 니드포스피스 엣지의 공개시범테스트를 진행했다.

넥슨은 테스트 참여자들의 플레이 패턴을 분석하고 주요 콘텐츠의 재미를 검증, 게임 밸런스, 서비스 안정성 등의 최종 점검을 통해 12월 14일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니드포스피드 엣지 홈페이지에 따르면 관계자들이 실시간으로 공개시범테스트 중 발생한 이슈에 대응하고 있다.

이날 발생한 오류에는 홈페이지 사전 이벤트 보상 미지급 문제, PC방 플레이 타임 게이지 문제 등이 있었다.

니드포스피드 엣지 측은 사전 이벤트 보상 미지급 문제가 발생한 플레이어에게 "1:1 문의를 보내주면 신속히 확인하여 보상 지급하겠다"고 밝혔고, PC방 플레이 타임 게이지 또한 "정상 반영되도록 수정하겠다"고 전했다.

또 "이 외에도 다른 오류 발생시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상세 내용을 남겨주시면 신속히 확인하여 조치하겠다"고 공지를 남겼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니드포스피드엣지 홈페이지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