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비하인드컷]'2017 MMA' 현아 무대 뒷 이야기…워너원 라이관린도 등장
2017. 12.07(목) 15:2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2017 멜론뮤직어워드'(2017 MMA)에 참석한 가수 현아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7일 현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V앱 채널 등을 통해 지난 2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 '2017 멜론뮤직어워드'(2017 MMA)에 참석한 현아의 무대 뒷 이야기가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2017 멜론뮤직어워드'에서 현아는 새 싱글 'Lip & Hip'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시상식 전 새 싱글 'Lip & Hip'의 리허설을 하고 있는 모습도 공개됐다.

리허설 당일 현아는 "(음악방송) 첫 방송 전에 이렇게 큰 무대에서 무대를 한다니 너무 떨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오늘을 위해서 '베베'때부터 열심히 준비했다. 너무 떨린다. 너무 떨려서 잠도 잘 못잤다. MAMA에서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전에 무대에 서는 거다. 이렇게 고척돔 무대에 오를 수 있다니 너무 떨린다. 오랜만에 너무 두근두근 거렸다"며 "그래서 더 열심히 준비했다. 연말이 한달 정도 남았다. 연말 마무리를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의미있는 것 같다. 팬분들을 하루라도 더 빨리 만나기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시상식 당일, 현아는 무대에 오르기 전 대기실에서 무대의상에 대해 소개했다. 현아의 사진이 붙어있는 독특한 퍼 아우터가 눈길을 끌었다. 대기실에서 무대 의상을 착용한 현아는 신곡 'Lip & Hip'의 안무 연습에 몰두했다. 또 현아는 귀여운 막춤을 추며 긴장감을 풀었다.

'2017 MMA'에서 현아는 ' MBC뮤직 스타상'을 수상했다. 트로피를 거머쥔 현아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함께 해준 팬여러분과 회사 식구들, 스태프들에게 감사하다. 앞으로 더 노력해서 좋은 무대 꾸준히 보여드리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더불어 'Lip & Hip' 무대에 오르기 전 현아는 함께 무대에 오르는 댄서분들과 의지를 다졌다. 현아는 "열심히 준비했으니깐 다치는 사람 없이 재밌게 놀다 오자"고 독려했다.

무대 직전 이날 시상식에 함께 참석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워너원의 멤버 라이관린은 "현아 누나 파이팅, 지켜보고 있을게요"라고 현아를 응원했다.

현아는 무사히 ''Lip & Hip'의 첫 무대를 마쳤다. 현아의 파격적인 퍼포먼스는 방송직후 큰 화제를 모았다.

무대를 마친 현아는 "연말 마지막 무대를 이렇게 멋있게 남길 수 있어서 기분 좋다. 이제 또 시작이다. 앞으로 활동 더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현아 네이버 V앱 영상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