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워너원 강다니엘 팬의 통큰 기부 "총 10곳 재단, 각 96만 1210원씩"
2017. 12.07(목) 16:3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워너원 강다니엘 팬의 선행 행보가 눈길을 끈다.

강다니엘의 팬 중 한명이 12월 10일 강다니엘의 생일을 맞아 기부 활동에 나선 것. 이 팬은 강다니엘의 이름으로 아름다운 재단, 국경없는 의사회, 유니세프, 세이브더칠드런 등 총 10곳의 재단에 각 96만 1210원의 금액을 기부했다.

기부에 나선 팬은 SNS를 통해 "데뷔후 첫 생일을 맞아 그동안 다니엘에게 받은 힘과 행복을 모아 다니엘의 이름으로 사회 곳곳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어 전했다"며 "이 마음이 조금 더 춥고 고된 겨울을 이겨내야하는 분들께 조금의 온기라도 되어주기를 기도한다"고 말했다.

또 "자신이 얼마나 고마운 사람인지 다니엘에게 조금이라도 전해진다면 좋겠다"며 "부디 푹 쉬고 얼른 낫길 바란다. 생일 진심을 다해 축하해요 다니엘"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강다니엘은 몸살 증세로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고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향후 스케줄 소화 여부는 건강상태를 체크하며 추후 논의할 예정이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