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역류’ 이재황, 김해인-서도영 출국 명령 “난 네 영혼까지 산 거야” 살벌 경고
2017. 12.08(금) 08:20
MBC ‘역류’
MBC ‘역류’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역류’ 이재황이 김해인에게 서도영과 함께 떠날 것을 명령했다.

8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역류’에서는 강동빈(이재황)과 채유란(김해인)이 사람들의 눈을 피해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동빈은 채유란에게 “내가 결혼 연기 할 테니까 준희랑 약혼하든 결혼하든 먼저 해. 빠른 시일 내에 준희 데리고 외국으로 떠나”라고 말했다.

이에 채유란은 “당신 부사장 승진 안 된 거 준희 씨 때문이에요? 내가 보기엔 준희 씨 욕심 없는 사람이에요. 동빈 씨 좋아하고. 당신한테 해 될 사람 절대 아니에요”라고 말했다.

그러자 강동빈은 무서운 표정으로 “채유란. 나랑 계약한 순간 난 네 영혼까지 산거야. 생각하지도 말고 느끼지도 말고 내가 시키는 대로만 해. 준희 욕심 없어. 착해. 다 맞아. 그래서 떠나라는 거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요즘 보기 좋던데. 내가 주는 보너스라고 생각하고 준희랑 평생 살던가. 주제 넘게 욕심 부리다 일 망치지 말고 시키는 일만 해. 빠른 시일 내에 내 눈앞에서 준희 치우는 거. 그게 네 할 일이야”라고 경고했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욱 ‘카멜 코…
[뷰티인사이더] 태연, ‘크리스마스 요정…
[비하인드] ‘신과함께-죄와 벌’ 배우들…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