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트와이스, 유튜브 선정 '2017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 국내부문' 2년 연속 1위
2017. 12.08(금) 08:5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트와이스 히트곡 '낙낙(KNOCK KNOCK)'과 '시그널(SIGNA)'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선정 '2017 최고 인기 뮤직비디오 국내부문'에서 1, 2위에 나란히 올랐다.

트와이스는 국내에서 발생한 조회수를 기준으로 집계하는 이 부문서 지난해 '치얼 업(CHEER UP)' 뮤직비디오로 1위에 오른 데 이어 올해에도 정상에 등극했다. 지난해에는 '치얼 업(CHEER UP)' 뮤직비디오가 1위, 'TT' 뮤직비디오가 3위에 올랐었다.

트와이스는 올해에도 유튜브서 독보적인 기록행진을 보였다. 지난 5월 'TT' 뮤직비디오로 K팝 여가수 사상 최초로 2억뷰를 돌파한 데 이어 8월에는 '치얼 업(CHEER UP)' 뮤직비디오, 11월에는 '우아하게(OOH-AHH하게)'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넘어서며 K팝 여가수 최초 2억뷰 뮤비를 3개 보유한 팀이 됐다.

이달 3일에는 공개 33일 23시간 43분만에 '라이키'MV가 1억뷰를 넘어서며 K팝 걸그룹 사상 최단기간 1억뷰 기록을 수립했고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최근 '라이키' MV까지 6연속 1억뷰 행진을 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를 공개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권광일 기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패션 읽기] 엄정화 ‘엔딩 크레딧’ V…
[영화 VS] ‘강철비’‧‘신…
인기절정 헤어스타일 리포트, 애쉬 염색부…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2016 셔츠전성시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