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비하인드컷]"트둥이들 미모열일" 트와이스, 신곡 '하트셰이커' 뮤비 촬영현장
2017. 12.08(금) 09:1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정규 1집 리패키지앨범의 타이틀곡 '하트셰이커(Heart Sharker)'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8일 네이버 공식 TV 채널 등을 통해 '하트셰이커'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담긴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뮤직비디오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트와이스 멤버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모습이 담겨있다.

나연은 "정규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하트셰이커' 뮤직비디오를 찍고 있다. 계속 옮겨다니면서 춤을 추는 장면이다"고 소개했다. 이어 "(하트셰이커)는 제가 불렀던 노래중에 가장 높은 곡이다"라고 신곡에 대해 설명했다.

또 다현은 정규 1집 타이틀곡 '라이키'에 숨겨진 '하트셰이커' 스포일러를 밝혔다. 그녀는 "'라이키' 뮤직비디오를 보면 큰 스포가 있다. 기차가 지나가는 파트가 있는데, 그 장면을 자세히 보면 '하트셰이커'라는 문구가 있다"고 팬들에게 귀띔했다.

트와이스 멤버들은 촬영 내내 활기 넘치는 모습으로 뮤직비디오 촬영에 임했다. 특히 트와이스 멤버들의 우월한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욱 ‘카멜 코…
[뷰티인사이더] 태연, ‘크리스마스 요정…
[비하인드] ‘신과함께-죄와 벌’ 배우들…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센치한 블라우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