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지아, 박명수 '바보에게 바보가' 리메이크…채정안 뮤직비디오에 출연
2017. 12.08(금) 10:5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가수 지아 소속사 페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이 "지아가 박명수의 히트곡 '바보에게 바보가'를 여성 보컬의 시선으로 새롭게 리메이크, 오는 12일 음원 발표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음원 발매에 앞서 지아는 8일 정오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신곡 '바보에게 바보가'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고 오랜만에 음악 팬들에게 인사를 전한다.

‘바보에게 바보가’는 2008년 발표되어 화제를 모은 발라드 송으로 박명수의 실제 러브스토리를 담은 애절한 가사와 대중적 멜로디로 공개 당시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작곡가 미누키(Minuki)와 유명 시인 원태연 작가가 함께 작업한 이 곡은 여성의 시선에서 새롭게 재해석해보자는 원작자들의 취지에 따라 약 10년만에 지아의 목소리로 재 탄생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바보에게 바보가’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채정안이 여주인공으로 열연했다. 평소 지아의 음악을 사랑하던 팬이었다는 채정안은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기꺼이 출연 제의를 받아들여 이번 뮤직비디오에 아낌없는 열연을 펼쳤다.

데뷔 이래 다른 가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이라는 채정안은 곡의 웅장하고 애절한 분위기에 걸맞는 애절한 감성연기로 '바보에게 바보가'에 진한 감성과 생동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원곡의 작사가이자 영화감독인 원태연 감독이 직접 연출을 맡아 곡에 담긴 따뜻한 감성과 아름다운 영상미를 담아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워너원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욱 ‘카멜 코…
[뷰티인사이더] 태연, ‘크리스마스 요정…
[비하인드] ‘신과함께-죄와 벌’ 배우들…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센치한 블라우스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