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손예진 위해 모인 ★들, “연예인 친구 사귀고 싶어” →인맥王 '소원성취'
2018. 01.10(수) 13:4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손예진의 생일파티에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했다.

10일 새벽 배우 공효진은 자신의 SNS에 손예진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과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효진이 공개한 생일파티 현장에는 공효진 외에도 많은 동료 배우들이 손예진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를 채웠다. 사진 속에는 엄지원, 이정현, 송윤아, 이민정, 오윤아 등 수많은 손예진의 동료 배우가 등장했다.

시상식을 방불케할 정도로 많은 배우들을 한 자리에 모은 손예진의 인맥이 관심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과거 손예진은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연예인 친구를 사귀고 싶다는 고민을 털어놓은 바 있었다. 당시 손에진은 “내성적인 성격 탓에 동료 연예인들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 한다”고 고충을 토로했다.

그리고 몇 년이 지난 현재 그 당시 고민을 전하던 모습과 180도 달라진 손예진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손예진은 10일 오후 자신의 SNS에 "어제 와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나이가 들면서 소중한 순간을 함께 나누는 나의 사람들이 생겨서 너무 행복해요"라고 생일 파티에 와준 이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공효진, 손예진 SNS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데님 핫 트렌드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