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유애린♥이정진·율희♥최민환·이주연♥지드래곤外…아이돌 출신 '꼬리표'=2018 열애 아이콘?
2018. 01.11(목) 08:5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2018년 무술년이 시작됨가 동시에 수많은 스타들의 열애설이 앞다투어 실시간 검색어를 장식하고 있다. 무엇보다 1월부터 쏟아지는 현직 아이돌의 결혼 소식, 열애 소식은 팬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와 함께 ‘아이돌 출신’이라는 꼬리표를 단 스타들의 연애 소식도 1월 열애설의 공통 요소로 등장하고 있다.

11일 가수 이유애린과 배우 이정진이 열애를 인정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6월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7개월 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이유애린은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으로 지난 2010년부터 지난해 6월까지 나인뮤지스 소속으로 활동했다.

지난 7일에는 아이돌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아름은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인 배우 이승재와 찍은 사진을 게시했다. 이와 함께 “끝까지 곁에 있어줘서 고맙다”는 말을 남겨 연애 사실을 공개했다. 한아름은 지난 2012년 티아라에 합류한 뒤 1년 만에 탈퇴했다.

이와 함께 아이돌 출신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지난 4일 걸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FT아일랜드 최민환과의 결혼 소식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고, 열애 인정 후 4개월만에 결혼 소식을 알려 팬들을 놀라게 했다. 최민환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최민환, 김율희가 올해 안에 결혼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율희는 지난해 11월 소속그룹 라붐을 탈퇴했다.

엠블랙 출신 배우 이준은 지난 1일 배우 정소민과 3개월째 열애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KBS 2TV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해 호흡을 맞췄다. 극 중 커플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며 많은 팬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이준은 2014년 엠블랙을 탈퇴하고 배우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은 인기 아이돌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의 열애설 주인공이 됐다. 지난 1일 한 매체는 이주연과 지드래곤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을 보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이번 열애설에 대해서는 두 사람 모두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았다. 이주연은 2009년 애프터스쿨로 데뷔했고 2015년 배우 활동을 위해 팀을 탈퇴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시크뉴스DB,티브이데일리 제공, 한아름SNS]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데님 핫 트렌드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