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2018 띠별 운세] 신년운세, 말띠 나이별 올해 운세는?
2018. 01.11(목) 17:58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2018년 무술년인 올해는 말띠는 검소하고 소박하게 지내야 지내야 한다. 거창한 목표를 세우기보다는 작지만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우고 특히 일확천금이나 횡재를 노리는 태도는 버려야 한다. 적극적인 투자보다는 저축이나 적금 등 안정을 추구하고 티끌 모아 태산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작은 성과라도 꾸준히 챙기는 실속에 집중해야 한다.

애정에 있어서는 양력 10월 전후가 좋은 시기이니 이 때를 집중공략 한다.

- 54년생
모든 일은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된다.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는 법이니 잘 풀리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염려할 필요는 없다.불필요한 일로 다른 사람과 언성을 높이지 않도록 하고 평소보다 소비나 지출도 줄일 필요가 있다. 양력 6월을 전후하여 기쁜 소식이 찾아올 수 있고 더운 여름철에는 건강에 주의해야 한다.

- 66년생
올해는 일생일대의 선택을 해야 할 수 있다.어쩌면 향후 자신의 미래를 좌우할 만한 중요한 결정이 될 수도 있으므로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주변 상황과 자신의 역량 등을 잘 고려하여 결정하고 욕심나는 일이라 하더라도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이라면 포기하는 것이 좋다. 전반적으로 보면 재운이 점차 상승하고 있으니 투자나 재테크에 좋은 한 해이며, 특히 양력 5월경에 좋은 기회가 있을 수 있다.

- 78년생
무엇보다 주변 인맥과 대인관계에 힘써야 하는 시기다. 일이나 사업도 좋지만,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도 잘 챙기도록 한다. 특히 배우자나 자녀와 많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 재물과 관련한 일들은 다소 보수적이고, 안정적으로 운용하는 것이 좋으며, 양력 9월 이후 돈을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다.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자신이 주도하여 결정을 내리도록 한다.

- 90년생
올해는 취업이나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시기다. 원하는 곳에 취직을 하거나, 시험에서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치유와 회복의 기운도 있으니, 미진했던 부분을 채워보는 것도 좋다. 양력 8월 이후 좋은 흐름이 이어질 것이며, 짝이 없던 사람들은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다. 다만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과 갈등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한다.

출처 : 산수도인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포토파크 닷컴]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