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키워드 인터뷰]장덕철이 말한 #헤이즈 #문명진 #다이나믹듀오
2018. 01.12(금) 10:5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역주행곡 '그날처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룹 장덕철이 함께 음악작업을 해보고 싶은 아티스트를 밝혔다.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크뉴스 사옥에서 장덕철이 시크뉴스와 만나 음악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컬래버레이션을 해보고 싶은 아티스트에 대해 묻자 장덕철 멤버는 "언제든지 열려있다. 하고 싶은 분이 계신다면 꼭 연락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한 뒤 멤버 각각 자신이 평소 좋아했던 아티스트들을 언급했다.

장덕철의 리더 임철은 "헤이즈씨와 콜라보 해보고 싶다. 사실 헤이즈씨에게 줄려고 만들어 놓은 곡이 있다. 듀엣을 함께 해보고 싶다"라고 소망했다.

덕인은 가수 문명진을 꼽았다. 그는 "어릴 적부터 좋아했던 분이다. 꼭 찾아뵙고 조언을 듣고 싶다"라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장중혁은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 곡 작업을 해보고 싶다고 소망했다. 그는 "다이나믹듀오, 김범수 선배님이 부르신 '굿 러브'라는 곡이 있다. 그런 곡처럼 저만의 보컬적인 색깔을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장덕철의 '그날처럼'은 지난해 11월 28일 발매한 곡으로, 최근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켰다. '그날처럼'을 통해 장덕철은 새해 첫 역주행 1위의 주인공이 됐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리메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어깨 슬쩍 오프숄더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천차만별 남자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