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사회

[2018 띠별 운세] 신년운세, 돼지띠 나이별 올해 운세는?
2018. 01.12(금) 14:52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올해는 작지만 꾸준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한 해다. 재운이 좋으니 금전적으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 수 있겠다. 양력 11월을 전후해 가장 운이 좋으니, 이때 집중적으로 힘을 쏟는 것이 좋다. 다만 인색하다는 소리를 듣지 않도록 주변 사람들에게 적당히 베풀도록 하라. 재물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체면이나 명예도 중시해야 한다. 애정운에 있어서는 양력 9월경에 좋은 인연이 있겠다.

- 59년생
매사에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다. 준비가 잘되어 있는 만큼 결과도 좋고, 얻는 것도 많겠다. 특히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는 충분한 검토와 준비 하에 움직이도록 하라. 양력 11월을 전후해 좋은 기회가 있으며, 7~8월에는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갈등에 주의해야 한다. 웬만하면 체면이 깎일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라.

- 71년생
올해는 주변 흐름에 몸을 맡기고,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다. 억지로 변화를 거스르려고 하기 보다는 흐름에 따라 움직이도록 하라. 자신의 이상을 좇기 보다는 현실에 충실해야 한다. 조용히 때를 기다리다 보면 양력 8월 이후 기회가 찾아올 것. 재물을 늘리고 싶다면 배우자나 주변 친인척의 도움을 구하도록 하라. 비만이나 과체중인 분들이라면 다이어트를 해보는 것도 좋다.

- 83년생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무난한 한 해다. 자신의 본분을 지키고, 성실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라. 큰 성과를 기대하기는 어려우나, 어느 정도 만족할 만한 결과가 있겠다. 양력 9월 이후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금전적으로는 6월이 좋다. 여유가 된다면 잠시 해외로 나가보는 것도 좋으나, 무리한 일정은 피하도록 하라. 일이나 재충전도 좋지만, 건강도 잘 챙겨야 한다.

- 95년생
자신의 일이나 전문 분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다. 견문을 넓히기 위해 해외로 나가보는 것도 좋으며, 바로 취업에 도전해 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 방향은 서쪽이며, 양력 8월을 전후하여 주위에 이름을 알릴 기회가 있겠다. 4월에는 새로운 이성이 나타날 수 있으나, 머지않아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성급하게 다가서지는 말라.

출처 : 산수도인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포토파크 닷컴]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센치한 블라우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