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예능 SCENE] ‘해피투게더3’ 워너원 강다니엘, 배진영에 “예능 초짜야” 타박 ‘유경험자의 여유’
2018. 01.12(금) 17:10
KBS2 ‘해피투게더3’
KBS2 ‘해피투게더3’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이 김재환과 배진영에게 자신감 넘치는 예능 조언을 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워너원 강다니엘, 김재환, 배진영, 황민현이 출연했다.

앞서 강다니엘과 황민현은 다른 멤버들과 함께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었지만 김재환과 배진영은 오프닝만 함께한 뒤 출연하지 못했었다.

이에 김재환은 “(저번에) 나오고 싶었는데 못 나왔다”며 “멤버들이 방송이 나간 날에 검색어를 확인하더라. 저는 없었다. 1위는 민현이 형이 했었다”고 말했다.

배진영은 “표정이 원래 무표정이냐”는 박수홍의 물음에 “제가 좀 긴장한 것 같다”며 잔뜩 얼어붙은 얼굴을 했다.

특히 그는 본 녹화에 앞서 멤버들끼리 노래방에 갔을 때도 대본을 보며 “존댓말 쓰면 안 되는 거냐”며 예능 초보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강다니엘은 “알아보기 쉽게 반말로 써 주신 거댜”라며 “이 예능 초짜야!”라고 배진영을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저도 예능 초짜다. 가르쳐달라”는 김재환의 말에 “그냥 뭐 편하게 하면 돼”라고 자신감 있게 답해 예능 유경험자의 여유로움을 뽐냈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