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가요 SCENE] '뮤직뱅크' 인피니트, 원조 칼군무돌의 화려한 귀환 '반전 매력'
2018. 01.12(금) 17:3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원조 칼군무돌' 그룹 인피니트가 6인조로 돌아왔다.

인피니트는 12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에 앞서 인피니트는 "오래 기다리신 만큼 기댈 수 있는 포근하고 열정적인 곡으로 돌아왔다"고 신곡을 소개했다. 이어 "드라마, 뮤지컬 등을 하며 팬분들에게 보여줄 멋진 무대를 준비했다"며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이어 인피니트는 정규 3집 'TOP SEED'의 타이틀곡 'Tell Me' 무대에 앞서 수록곡 'No More'로 감성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진 'Tell Me' 무대에서 인피니트는 한층 여유로워지고 성숙해진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 했다. 특히 '원조 칼군무돌'다운 완벽한 칼군무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피니트의 신곡 'No More'은 미디엄 템포의 메이저와 마이너를 넘나드는 피아노 리프의 진행과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타이틀곡 'Tell Me'는 인피니트 특유의 감성은 유지하되 미니멀한 사운드와 절제된 보컬로 몽환적이며 세련된 느낌이 더해져 기존의 인피니트와 같은 듯 하면서 완전히 다른 새로운 느낌의 곡이다.

'뮤직뱅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KBS2 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트렌치코트 딜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