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이준호,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 참여 “문수 향한 강두의 진심 노래”
2018. 01.12(금) 18:09
이준호
이준호
[시크뉴스 김다운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자신이 출연하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 OST에 직접 참여한다.

12일 OST 제작사 이엘와이드는 “이준호가 부른 ‘그냥 사랑하는 사이’ 테마곡은 극 중 문수(원진아)를 향한 강두(이준호)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문수를 애틋하게 사랑하지만 그녀를 위해 자신의 감정을 애써 눌러온 강두의 진짜 마음이 담겨있다”고 전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는 동일한 사고의 아픔을 가진 강두와 문수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로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 배우들의 호연이 조화를 이루며 ‘웰메이드 멜로’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준호는 드라마 막바지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적극적으로 OST에 참여했으며 밤 늦게까지 흔들림 없이 강두의 애절한 감정을 노래에 담아내 음악감독을 포함한 현쟁 스태프들의 극찬을 한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김다운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센치한 블라우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2016 셔츠전성시대
어깨 슬쩍 오프숄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