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예능 SCENE] ‘아는 형님’ 홍석천, 폭탄급 폭로 “가게 옥상, 연예인 커플 애용… 김희철도 이용”
2018. 01.14(일) 09:25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홍석천이 자신이 운영하는 식당을 연예인 커플이 애용한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홍석천 장서희가 출연했다.

이날 홍석천이 “(우리 가게에) 연예인 커플이 많이 방문한다”며 말을 꺼내자 김희철은 “맞다”며 능청스럽게 맞장구를 쳤다.

이에 홍석천이 “희철이 너도 왔었지 않느냐?”고 폭로하자 김희철은 그의 시선을 피하며 “그건 옛날”이라고 받아쳤고 출연자들의 질문 세례가 이어졌다.

이때 이수근이 “희철이랑 왔던 분 어떤 남자냐?”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홍석천은 “아니다. 희철이는 정말 예쁘고 볼륨감 있는 여자를 데려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희철이와 여자친구가 오면 조금 이야기를 하다 ‘필요한 거 있으면 문자하라’고 하고 내려간 뒤 살짝 보면 다시 내가 내려가야 한다”고 말했다.

당황한 김희철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먼저 퇴근한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그때가 10년 전”이라고 마무리했다.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TBC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트렌치코트 딜레마
로맨스 위 브로맨스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설렘 가득한 웨딩
천차만별 남자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