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집사부일체’ 이승기, 야전취사 키트로 떡볶이+만두 야식 파티…“투트랙으로 가자”
2018. 01.14(일) 18:3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집사부일체’ 이승기가 야생 예능 경력을 빛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는 야전취사 키트로 이승기가 육성재, 양세형, 이상윤을 위한 야식을 만들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전인권과 함께 일찍 취침자리에 든 멤버들은 배고픔에 쉽사리 잠들지 못했다. 앞서 전인권의 입맛에 맞춰 누룽지만 먹었던 탓에 심한 배고픔을 느낀 것.

이에 휴대폰 메시지로 상황을 공유하던 멤버들은 양세형, 육성재, 이상윤이 있는 방에서 모여 야식을 먹기로 했다. 이승기는 사부를 만날 때 잔뜩 챙겨왔던 가방을 들고 나타났다.

그 속에는 야전 취사키트와 떡볶이, 만두 등 각종 음식 재료들이 있었던 것. 이어 이승기는 메뉴를 고민하는 멤버들에게 “떡볶이랑 만두 투트랙으로 가자”고 말했고, 양세형과 이상윤은 감탄했다.

양세형은 “대박이다”를 연발했고, 이승기는 능수능란한 손길로 떡볶이를 제조했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SBS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5분 인터뷰] ‘슬감’ 문래동 카이스트…
[스타일리스트 say] ‘흑기사’ 장미희…
[이슈 위클리] 워너원 박지훈 박우진 ‘…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트렌치코트 딜레마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