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미운 우리 새끼’ 주병진, 편백나무 사우나+초대형 테라스+완벽 뷰 서재… 초특급 럭셔리 하우스 공개
2018. 01.14(일) 21:3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주병진의 럭셔리 하우스가 공개됐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초특급 럭셔리 인테리어를 뽐내는 주병진의 집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수용, 지상렬, 박수홍은 주병진의 집 탐방을 이어갔다.

이날 세 사람은 샹들리에 아래 아늑한 대형 침대로 이뤄져 있는 침실을 보고 “궁전이야 세상에”라며 감탄했다. 이어 세 사람은 편백나무로 이루어진 초대형 욕실 겸 사우나로 향했다.

욕실 안에는 사우나와 화장실, 화장대, 샤워실까지 완벽하게 갖춰져 있엇고 김소연은 “저게 욕실이에요?”라며 감탄했다.

주병진은 인테리어를 보며 “혹시라도 생길 지 모를 미래의 부인이 인테리어 할 여백을 남겨놨다”며 “하드웨어밖에 없다. 그런데 언제까지 빼놔야 하는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주병진은 세 사람을 2층 서재로 데려갔다. 해당 서재에서는 멋진 야경이 한 눈에 펼쳐지고 1층까지 한 눈에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2층 초대형 테라스는 계단까지 조명이 오픈되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당 테라스에는 잔디밭과 나무 등으로 이루어진 놀라운 풍경이 펼쳐졌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SBS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Deprecated: Function ereg() is deprecated in /home/chicnews/public_html/_read_db.php on line 187

이슈포토

천차만별 남자슈트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
보고 싶잖아 "그거"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