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모모랜드 주이 측 "학교 폭력? 허위 사실, 강경대응 나설 것"[공식]
2018. 01.19(금) 09:07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모모랜드의 멤버 주이 측이 악성 댓글 및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경경 대응을 선언했다.

19일 모모랜드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주이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주이가 속한 모모랜드는 최근 신곡 '뿜뿜'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하 주이 소속사 더블킥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모모랜드 주이의 소속사 더블킥컴퍼니입니다.

최근 주이와 관련한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글에 대한 소속사의 입장을 드립니다.

현재 각종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게시판에 떠도는 주이의 학교 폭력 관련 억측은 악성 루머이며 허위 사실임을 명확히 밝힙니다.

소중한 꿈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소녀들이 더 이상 거짓된 소문에 상처받지 않도록 부탁드리며 이 시간 이후 악의성 짙은 비방과 루머,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법적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다시 한 번 주이와 모모랜드를 사랑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더블킥컴퍼니 드림.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시크뉴스 DB]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로맨스 위 브로맨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