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신곡 VIEW]수지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이별의 먹먹함
2018. 01.22(월) 18:13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가수 수지가 애절한 발라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로 2018년 첫 앨범의 포문을 열었다.

수지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 선공개곡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2017년 1월 공개한 솔로 미니 1집의 선공개곡 '행복한척'을 만든 작곡가 아르마딜로와 작업했다.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다 말하고 싶지 않았어/넌 좋은 사람이니까/허물어지는 모래성을 붙잡고/더 애를 쓰려 하지 마/너 아닌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바란 것도 하나 없이/넌 항상 모든 걸 줬어/행복한 내가 너의 행복이라며/넌 언제나 나만 바라봤어/그런데 너의 사랑이 점점 지쳐/변명 하지 않고 다 말할게'등의 가사를 통해 이별을 말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미묘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함께 공개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뮤직비디오에는 수지가 직접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속에서 수지는 남자 배우와 연인 연기를 선보였다. 두 사람은 일상을 함께하며 달달한 사랑을 나눈다. 그러다 결국은 이별의 순간을 맞이한다. 행복했던 순간들과 이별의 순간들이 교차되고, 대비된 두 사람의 모습은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소속사에 따르면 해당 뮤직비디오는 윤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미국 LA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이 진행됐다.

지난해 공개직후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행복한척'에 이어 수지표 감성 발라드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가 어떤 성적을 거둘 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수지의 미니 2집 앨범 '페이시스 오브 러브' 전곡 음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해당 뮤직비디오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어깨 슬쩍 오프숄더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2016 셔츠전성시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