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패션 인사이더]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MV 속 강다니엘 ‘겨울룩의 감정선’
2018. 01.24(수) 09:45
다비치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감미로운 발라드로 심장을 멈칫하게 하는 듀엣 다비치의 신곡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지난 23일 여론이 떠들썩했다. 신곡 발표 때마다 늘 주목받던 다비치 멤버 강민경이 아닌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강다니엘에게 전 매체가 집중했다.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워너원 멤버로서가 아닌 강다니엘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

강다니엘은 표정은 물론 패션까지 세심하게 서정적인 곡 분위기에 어울리는 느낌을 표현해 배우로서 영역 확장 가능성까지 내비쳤다.

눈 쌓인 산 속에서 멍하니 헤매거나 아무도 없는 집 안에서 바닥을 응시하며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모습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공간에서 행동과 생각의 갈피를 잡지 못하는 감정의 공허함을 표현했다.

이런 감정 선에 맞게 강다니엘은 집과 설원에서 컬러 코드를 달리하며 홀로 남겨진 남자의 감정의 변화를 표현했다.

집안에서는 크림색 터틀넥 스웨터와 카멜색 팬츠 등 베이지 계열로 사랑하는 사람의 체온이 사라진 공간에서 따스함을 갈망하는 마음을 드러내고, 설원에서는 눈처럼 새하얀 털과 블랙 가죽의 무통 더블페이스 재킷, 오버사이즈 블랙 코트 등 솔리드 컬러로 혼자 남겨진 사람의 서늘함을 표현했다.

‘너 없는 시간들’이 담긴 다비치의 세 번째 정규 앨범 ‘&10’이 공개되는 25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 전편에서 강다니엘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뮤직비디오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강다니엘 다비치 뮤비 | 강다니엘 패션 | 워너원 강다니엘

최신기사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트렌치코트 딜레마
어깨 슬쩍 오프숄더
천차만별 남자슈트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