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더유닛’ 눈물의 아이돌, 유닛B·유닛G 선발 대단원 막 [종합]
2018. 02.10(토) 22: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10일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이그룹 유닛B, 걸그룹 유닛G 탄생 앞두고 있는 파이널 생방송 리허설 현장이 공개됐다.

첫 무대는 74명 참가자들이 함께한 ‘마이 턴(My Turn)’ 무대였다. 이어 걸그룹, 보이그룹 각각 두 팀씩으로 나눠 파이널 무대를 공개했다.

유닛B 18명 준(유키스), 의진(빅플로), 고호정, 필독, 김티모테오, 지한솔, 동현, 세용, 대원, 기중, 제업, 록현, 한결, 동명, 찬, 마르코, 이건, 수웅이 후보에 올랐다.

유닛G 18명 의진(소나무), 세미, 예빈, 앤씨아, 이수지, 지원, 유나킴, 양지원, 우희, 이현주, 지엔, 윤조, 단아, 솜이, 여은, 신지훈, 차희, 이보림이 올랐다.

유닛G는 ‘TING(팅)’, ‘You&I((유앤아이)내가 하고 싶은 말은)’ 유닛B는 ‘끌어줘’, ‘Dancing With The Devil(댄싱 위드 더 데빌)’ 무대를 각각 꾸몄다.

투표 결과 최종 데뷔 멤버로 이수지, 지엔, 우희, 양지원, 이현주, 윤조, 앤씨야, 예빈, 찬, 의진, 기중, 대원, 지한솔, 마르코, 필독, 고호정, 의진, 준이 선정됐다.

이날 생방송 문자 투표를 통해 선발된 최종 멤버 유닛B 9인, 유닛G 9인은 새로운 팀으로 구성되어 가요계 데뷔한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