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예능 SCENE]박보검 '효리네 민박' 등장에 이효리·윤아 '입틀막+현실부정'…"떨려"
2018. 02.12(월) 10:1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박보검이 '효리네 민박2'에 등장해 윤아와 이효리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효리네 민박2'에서는 아르바이트생 박보검의 방문을 예고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이효리는 박보검의 팬이라는 게스트 하우스 손님의 말에 "박보검의 이상형이 나"라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유도 소녀들은 이효리에게 "박보검을 만난 적이 있냐"고 물었고 이효리는 "만난 적이 없다. 나도 알고 싶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박보검이 등장했을 때 이효리와 윤아의 반응이 담긴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박보검의 방문에 이상순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이효리를 불렀고, 한 손님의 "박보검 같다"는 말에 이효리는 곧바로 손님을 맞으러 뛰어나갔다.

멀리서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박보검을 발견한 이효리는 입을 틀어 막은 채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 수줍은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윤아의 반응도 마찬가지였다. 윤아도 이효리와 함께 입을 틀어 막은 채 더 이상 앞으로 가지 못하고 박보검의 이름만 부를 뿐이었다.

이어 이효리는 자신에게 다가와 악수를 청하는 박보검과 악수를 하며 "떨려"라고 나지막하게 말하기도 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JTBC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센치한 블라우스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