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H.O.T. 장우혁 "꿈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나왔다", 문희준 성대모사에 멤버들 당황
2018. 02.25(일) 16:1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안예랑 기자] H.O.T. 장우혁이 꿈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봤다고 말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연예정보프로그램 '섹션TV연예통신'에서는 2018년 완전체로 돌아온 H.O.T.의 공연 과정을 전했다.

추운 날씨에도 H.O.T.의 공연을 보기 위한 팬들은 7살,4살 때부터 팬이었다며 공연장을 찾아 감격을 표하기도 했다.

공연에 앞서 박슬기는 H.O.T.멤버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박슬기는 "제 눈을 의심하게 된다. H.O.T.가 돌아왔다"며 당시 H.O.T.의 인사였던 "키워주세요"를 외치며 멤버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장우혁과 문희준은 설렘으로 한 숨도 자지 못했다며 팬들을 만나기에 앞서 긴장한 상황을 전했다. 그러나 토니안은 "자기는 너무 잘 잤다"고 말해 멤버들을 타박을 받기도 했다.

이어 장우혁은 "이런 말을 해도 되나 모르겠다"며 어렵게 입을 떼 멤버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장우혁은 "꿈을 잘 꾸는데 꿈 속에 문재인 대통령이 나왔다"고 말했고, 문희준은 문재인 대통령의 성대모사를 해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문희준은 당황한 멤버들에게 "내가 라디오에서 많이 해봤는데 안 잡혀가더라"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안예랑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MBC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최신기사

이슈포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보고 싶잖아 "그거"
데님 핫 트렌드
트렌치코트 딜레마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