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워너원 STYLE] 강다니엘 라이관린 옹성우 ‘핑크룩’, 골든에이지 청춘 패션
2018. 03.02(금) 10:04
라이관린 강다니엘 옹성우(왼쪽부터 시계방향)
라이관린 강다니엘 옹성우(왼쪽부터 시계방향)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워너원’이 오는 19일 발표를 앞둔 두 번째 미니음반 ‘0+1=1, I PROMISE YOU’ 티저 사진에서 황금빛 청춘기 강다니엘 라이관린 옹성우가 핑크로 그들만의 ‘2018 골든 에이지’ 룩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의 섹시, 옹성우의 시크, 라이관린의 풋풋함, 각각의 이미지를 핑크 아이템들로 표현해 청춘들의 ‘핑크 패션’ 지침서를 제공했다. 강다니엘과 옹성우는 브라운 빛이 많이 감도는 인디안 핑크, 라이관린은 밝은 베이비 핑크로 핑크 톤을 조금씩 달리했다.

강다니엘은 인디안 핑크 슈트에 핑크를 톤온톤으로 배색한 실크 프린트 셔츠를 입어 섹시하게, 옹성우는 인디안 핑크 슬랙스에 파스텔 톤 인디안 핑크의 풀오버 스웨터로 시크하게 각자의 룩을 완성했다. 라이관린 화이트 셔츠에 핑크 맨투맨을 스타일링해 10대다운 풋풋함을 표현했다.

이들의 룩은 이제 막 대학 새내기가 된 이들의 참고할 만한 룩이어서 눈길을 끈다. 살짝 부담스러울 수 있는 강다니엘의 룩은 이너웨어인 셔츠를 화이트 셔츠 혹은 같은 핑크 계열이라도 코튼 소재로 바꿔주면 리얼웨이에서 연출 가능하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워너원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강다니에 패션 | 라이관린 패션 | 옹성우 패션

최신기사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센치한 블라우스
데님 핫 트렌드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