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방탄소년단(BTS) 슈가(민윤기), “아따 춤 잘춘다” 지민 영상에 “웃지마라 박지미니, 이정도면 댄스라인”
2018. 03.09(금) 09: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박지민)이 슈가(민윤기)의 생일을 축하했다.

3월 9일은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의 생일이다. 평소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 멤버들의 생일이 되면 0시에 맞춰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각종 코믹 사진들을 게시하며 축하를 전해왔던 만큼, 이날 0시가 된 이후에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슈가의 사진, 영상과 함께 생일을 축하했다.

이날 가장 먼저 축하 메시지를 전한 것은 RM(김남준)이었다. RM은 제이홉이 슈가의 작업실 앞에서 생일 케이크를 들고 웃으며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담긴 약 7초 가량의 영상을 게시하며 “이 분의 생일 리액션이란... #슈가생일ㅊㅋ”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어 RM은 다음 게시물을 통해 자신과 슈가의 BT21 캐릭터인 코야와 슈키를 직접 그린 뒤 “민슈키야~~ 생일 축하여~~ㅋㅋㅋ”라는 글을 덧붙였다. 이어 RM은 해당 게시물에서도 ‘#슈가생일ㅊㅋ’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첫 축하 물꼬를 텄다.

해당 게시물이 공개된 이후 지민은 “ㅋㅋㅋ귀엽네옄ㅋ 호비형ㅋㅋㅋ #JIMIN”이라는 글을 게시한 뒤 “아따 춤 잘춘다 #JIMIN #슈가생일ㅊㅋ #윤기댄스”라는 내용의 게시물과 함께 동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약 26초 분량의 해당 영상 속에서 슈가는 최근 한 매체와 진행했던 ‘Best of Me’ 안무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슈가는 남다른 발재간과 화려한 손짓으로 안무를 완성했고, 지민은 이를 촬영하며 환호성을 질렀다.

해당 영상 공개 이후 슈가는 트위터를 통해 “춤 잘추네 왜 웃냐 ㅡㅡ 작업하다 놀랐네ㅋㅋ -SUGA-”라는 글을 게시했고, 다음 글을 통해 “아니 진짜 내 생각보다 잘 추는데? 웃지마라 박지미니 이 정도면 댄스라인아니냐”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에 지민은 곧바로 “응 인정ㅋㅋ 잘 추네ㅋㅋㅋ 나도 다시 보면서 놀랬음ㅋㅋ”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이에 슈가가 쓴 것으로 추정되는 글이 또 다시 게시됐고, 해당 글에서 슈가는 “네^^ 지금 잡으러 갑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진, 제이홉 등의 멤버들이 슈가의 코믹한 순간이 담긴 사진들을 게시하며 슈가의 생일을 축하했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센치한 블라우스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