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5분 인터뷰] 손예진, ‘소지섭과 실제 결혼했으면…’ 하는 누리꾼 바람에 대한 그녀의 대답
2018. 03.09(금) 16:1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배우 손예진이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 소지섭과 실제로 커플이 됐으면 하는 누리꾼의 반응에 재치 있게 대답했다.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손예진을 만나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감독 이장훈, 제작 무비락)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손예진은 소지섭과 이번 영화를 통해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오랜 경력의 배우들인 만큼 연기에 있어서도, 선남선녀로서 외모의 케미도 잘 맞았다.

이에 다수의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실제로 이뤄졌으면’하는 바람을 온라인상에서 드러냈다.

이에 관해 손예진의 생각을 묻자 그녀는 웃음부터 터뜨렸다. 이어 “예전에 원작 영화를 봤는데 이번에 시나리오를 읽고 다시 원작 영화를 찾아봤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녀는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영화에서 호흡을 맞춘 두 배우가 실제 결혼했더라. 해피엔딩이어야 하는데 이혼을 했더라”라고 안타까워하며 재치 있게 답을 피해갔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다룬다. 오는 14일 개봉.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최신기사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데님 핫 트렌드
센치한 블라우스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