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키워드 인터뷰]갓세븐(GOT7)이 밝힌 #아는형님 #박진영 #김희철
2018. 03.12(월) 10: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 촬영 에피소드를 밝혔다.

최근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갓세븐(JB, 마크, 잭슨, 진영, 영재, 뱀뱀, 유겸)이 새 앨범 'EYES ON YOU' 발매 기념 인터뷰를 위해 시크뉴스와 만났다.

앨범 발매에 앞서 갓세븐은 JYP엔터테인먼트의 수장 박진영과 함께 10일 '아는형님'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인터뷰에서 갓세븐은 "예능, 드라마 등 우리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기꺼이 출연할 것"이라고 밝히며 "현재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아는형님'에 게스트로도 다 함께 출연했다. 박진영 PD님과 함께 녹화를 마쳤다"라고 전했다.

'아는형님'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묻자 유겸은 "처음에 겁을 먹고 갔다. 생각보다 '아는형님' 형님들이 유하게 해주셨다. 다 잘받아주셨고, 우리 이야기를 잘 들어주셨다.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재밌었다"라고 답했다.

이어 유겸은 "원래 박진영 PD님이 '아는형님' 애청자다. 애청자임에도 자신이 너무 공격 당할 것 같다며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직접 출연하는 건 안되겠다고 하더라. 그런데 우리 앨범을 홍보해주시기 위해서 함께 출연해주셨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박진영에 대한 감사함을 전했다.

이를 듣던 JB는 "(박진영 PD님이) 나가셔서 아무것도 안한다고 하셨는데, 자기 분량을 다 챙기시더라"라고 말문을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박진영 PD님이) 자기 PR을 더 열심히 하셔서 우리 멤버들도 더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서로 더 파이팅 넘치게 촬영을 했다"라고 촬영장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아는형님' MC 김희철에 대해선 갓세븐 멤버들은 "희철이 형은 멤버 한명 한명에 대해서 잘 아신다. 틈이 날때마다 잘 챙겨주셨다"며 "정말 멤버들 하나하나 디테일한 부분까지 잘 살려주셨다. 너무 감사했다"라고 입을 모아 칭찬했다.

이어 JB가 "(김희철 형은) 박진영 PD님이랑 원래 친하다. 항상 만나면 박진영 PD님 안부를 가장 많이 물으신다. '박진영 PD님은 좋은 분이다'라는 이야기를 많이 하신다"라고 덧붙였다.

갓세븐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Look'이 포함된 새 앨범 'EYES ON YOU'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센치한 블라우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천차만별 남자슈트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설렘 가득한 웨딩
로맨스 위 브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