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이동욱 ‘지방시 2018 SS 컬렉션’ 파리 현장 패션 ‘지방시가 선택한 배우’
2018. 03.13(화) 11:00
이동욱
이동욱
[시크뉴스 한숙인 기자] 우아하고 절제된 선으로 자신만의 패션 세계를 정립한 ‘지방시’ 창립자 위베르 드 지방시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현대 패션을 주도한 또 한 명의 1세대가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

지난 9일 수지와 열애설을 인정한 이동욱은 tvN ‘도깨비’를 통해 전성기를 맞으면서 럭셔리 패션의 애정공세가 이어졌다. 그런 그가 지난 2017년 10월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열린 지방시 2018 SS 컬렉션에 참석해 지방시가 선택한 남자로 다시 한 번 주목받았다.

이동욱은 컬렉션 참가 당시 인스타그램에 #지방시 #GIVENCHY 해시태그와 함께 파리 현지 모습을 올렸다.

카키와 브라운이 섞인 독특한 컬러의 팬츠와 코트의 세트업에 티셔츠와 구두를 블랙으로 스타일링 한 포멀 코드, 세미 와이드 슬랙스에 레드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 리브 조직을 소맷단과 네크라인에 덧댄 블랙 블루종을 걸친 세미 포멀, 블랙 팬츠에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맨투맨을 레이어드 한 캐주얼 등 다양한 드레스코드로 파리에서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는 모습을 사진에 담았다.

184cm에 균형 잡힌 보디라인으로 런웨이 바로 오를 수 있는 스타일은 지방시가 이동욱을 선택한 이유를 짐작할 수 있게 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동욱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키워드 : 이동욱 인스타그램 | 이동욱 지방시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천차만별 남자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