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레이디스 코드 소정, 데뷔 후 첫 단독 리얼리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될 것"
2018. 03.14(수) 09:1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의 멤버 소정이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휴먼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소정이 처음 선보이는 단독 휴먼 리얼리티는 ‘나는 이소정이다’로 오는 19일 0시 유튜브 및 레이디스 코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나는 이소정이다’는 솔로로 변신한 이소정의 소탈하고 자연스러운 일상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담은 휴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총 3부작으로 자체 제작해 선보이는 ‘나는 이소정이다’는 레이디스 코드의 숙소 및, 방송 현장, 퇴근길 등 ‘봄의 여신’으로 돌아온 소정의 일거수일투족을 영상 속에 담아냈다.

이와 관련 레이디스 코드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소정이의 일상을 카메라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 냈다”며 “얼마전 레이디스 코드가 데뷔 5주년이었고, 소정이가 솔로 활동 중인 만큼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소정은 지난 8일 솔로 앨범 ‘스테이 히어’(Stay Here)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섰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최신기사

이슈포토

데님 핫 트렌드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어깨 슬쩍 오프숄더
보고 싶잖아 "그거"
로맨스 위 브로맨스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