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아이돌LAB]美 NBC '투데이 쇼', 샤이니 태민 'MOVE' 솔로활동 집중 조명
2018. 03.14(수) 10:09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미국 NBC 방송의 간판 뉴스 프로그램 '투데이 쇼 라이브'(이하 투데이 쇼, Today Show Live)에서 태민의 솔로 앨범 활동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투데이 쇼'는 지난 1952년 1월14일 첫 시작된 미국 아침 TV쇼로,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며 전 미국인들의 아침을 여는 방송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토크쇼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지난 2월 '투데이 쇼' 측은 태민을 'K-POP의 마이클잭슨'이라고 소개, 지난해 10월 'MOVE' 솔로 활동 당시의 모습을 공개했다.

태민의 'MOVE' 솔로 활동 당시 음악방송 사전 녹화 현장, 솔로 콘서트 현장 등이 공개됐다. 한국 현지 관계자는 'MOVE'의 팬 응원법을 소개하는 등 무대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했다.

특히 NBC 특파원 Keir Simmons가 안무가 배윤정을 만나 일명 'MOVE' 병이라고 불리는 'MOVE'의 포인트 안무를 배우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들은 백스테이지에서 태민을 직접 만나 인터뷰를 나누며 그의 퍼포먼스에 대해 극찬했다.

앞서 현지 관계자는 SNS를 통해 "방송사측에서 K-POP에 대표 아티스트를 추천해달라고 했을 때 바로 떠오르는 게 태민이었다"며 "아티스트라는 건 그저 직업이 아닌 천직이라는 게 느껴지는 아티스트가 바로 태민이다"라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다.

이어 그녀는 "어린 나이에 풋풋함과 귀여움이 넘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지만 음악 이야기를 할때는 누구보다 성숙하고 진지한 이미지를 보여준 태민이 인상적이었다"라고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김혜진 기자, '투데이 쇼' 홈페이지 캡쳐]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로맨스 위 브로맨스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
어깨 슬쩍 오프숄더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