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언랩3' 우승자 자이언트핑크, 19일 첫 솔로싱글 발표 "특별한 아티스트 피처링 참여"
2018. 03.14(수) 11:04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 Mnet '언프리티 랩스타3(이하 언랩3)'에서 우승을 거머쥔 래퍼 자이언트핑크가 첫 솔로 싱글을 발표한다.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은 14일 "자이언트핑크가 오는 19일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를 발매한다"며 앨범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자이언트핑크는 금발과 심플한 스타일링만으로 매혹적인 아우라를 발산, 그동안 보여준 모습과는 확 달라진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이언트핑크는 2016년 '언랩3' 우승 이후 같은 해 10월 브라운 아이드 걸스 래퍼 미료와 함께 작업한 컬래버레이션 싱글 '가위 바위 보', 2017년 8월 장재인, PERC%NT(퍼센트)와 함께 한 리메이크곡 'Dumb Dumb(덤덤)'을 발표한 적은 있지만, 솔로 싱글은 이번이 처음이다.

새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에는 동명 타이틀인 '너를 사랑하진 않아'와 '잘 지내' 등 총 2곡이 수록되며, 2곡 모두 특별한 아티스트가 피처링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자이언트핑크의 첫 솔로 싱글 '너를 사랑하진 않아'는 1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최신기사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설렘 가득한 웨딩
2016 셔츠전성시대
트렌치코트 딜레마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