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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궁이‘, 집에서 쉽게 26인치 개미허리 만드는 법 공개
2018. 03.22(목) 18:06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아궁이’에서 2L 페트병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소개했다.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아궁이’에서는 ‘중년여성 주목! 따라 하면 나도 김성령?’이라는 부제로 운동 두 가지를 전했다.

첫 번째 운동은 ‘오리궁둥이 트위스트’라는 이름으로 오리 궁둥이를 만들면서 물병을 흔드는 운동법이다. 운동 방법은 선 자세로 두 팔은 쭉 펴고 물을 가득 담은 2L 생수병을 든다. 엉덩이를 내밀고 무릎은 살짝 굽혀주며 페트병을 좌우로 30초간 흔들어 준다. 이때 등을 곧게 펴 주며 아랫배에 힘을 주고 힘차게 흔들수록 운동 효과는 높아진다.

두 번째 운동은 ‘트위스트 프러포즈’로 쿠션이 있다면 활용하는 것이 좋다.

무릎을 쿠션에 대고 다른 다리를 90도로 세워준다. 굽힌 다리 옆에 페트병을 놓고 잡아주며 가슴은 내밀고 엉덩이는 쭉 빼주는 것이 포인트다. 페트병을 대각선 방향으로 쭉 뻗어 올리고 내리는 것을 반복해 근육을 수축과 이완시킨다. 이로 인해 체형을 쫀쫀하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효과를 가져다준다.

‘아궁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N 화면 캡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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