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영화가 좋다’ 어떤 영화? ‘챔피언’ ‘당갈’ ‘배틀트립투그리스’ ‘나를 기억해’ ‘세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한낮의 유성’ ‘걷기왕’ ‘레디 플레이어 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데드풀2’
2018. 04.07(토) 10: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김지영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다양한 신작과 명화를 소개한다.

7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에서는 ‘신작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소문의 시작’ ‘친절한 기리씨’ ‘1+1’ ‘신들의 전쟁’ 코너가 전파를 탄다.

‘신작업데이트’에서는 배우 마동석, 권율, 한예리가 출연하는 ‘챔피언’(감독 김용완)과 오는 2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당갈’(감독 니테쉬 티와리)을 소개한다.

‘도도한 영화’에서는 ‘배틀트립투그리스’(감독 알렉산더 코페르)를 전한다. 이 작품은 이혼한 부부가 하나뿐인 외동딸의 결혼식이 열리는 그리스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재회를 하면서 극이 전개된다.

‘소문의 시작’에서는 이유영와 김희원이 출연하는 ‘나를 기억해’(감독 이한욱)를 공개한다.

‘친절한 기리씨’에서는 오는 2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세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감독 기예르모 델 토로)을 소개하며 ‘1+1’에서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한낮의 유성’(감독 신조 타케히코)와 2016년 10월 개봉했었던 ‘걷기왕’(감독 백승화)를 함께 소개한다.

‘신들의 전쟁’에서는 블록버스터 대전을 주제로 ‘레디 플레이어 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데드풀 2’을 비롯해 다양한 작품들을 전한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영화 포스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로맨스 위 브로맨스
설렘 가득한 웨딩
어깨 슬쩍 오프숄더
센치한 블라우스
보고 싶잖아 "그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