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방탄소년단(BTS), 흑발소년단 日 악수회 인증샷... ‘CG뷔’의 비현실적 비주얼+스웨그
2018. 04.15(일) 00:3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흑발소년단으로 변신해 일본 팬들을 만난 뒤 인증샷을 공개했다.

14일 방탄소년단의 일본 공식 트위터에는 이날 오사카에서 악수회를 마친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과 함께 방탄소년단 일본 공식 트위터에는 “#BTS 3rd 앨범 ‘FACE YOURSELF’ 악수회에서 인텍스 오사카까지 오신 ARMY의 여러분! 비가 오는 중에도 (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심해서 가세요~ 오늘도 만나서 기뻤으니 사진은 JIN씨의 부스 앞에서. #방탄 소년단#FACE_YOURSELF”라는 글이 게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블랙+카모+옐로우로 콘셉트를 통일한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슈가는 옐로우 컬러 후드 티셔츠에 블랙 봄버 재킷과 블랙 팬츠를 더해 시크하면서도 귀여운 룩을 선보였으며, 진과 슈가는 각각 옐로우 컬러 티셔츠와 재킷을 통해 룩에 확실한 포인트를 더한 깜찍 룩을 완성했다.

또 RM은 카모 패턴이 포인트인 티셔츠와 재킷, 블랙 컬러 봄버 재킷으로 스웨그 있는 모습을 연출했으며, 정국은 카모 패턴 팬츠와 블랙 컬러 후드 티셔츠로 자유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또 제이홉은 버킷햇과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이 포인트인 트레이닝 팬츠, 옐로우 컬러 스니커즈로 귀여운 희망전도사 룩을 완성했다.

이날 사진에서 특히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멤버는 뷔였다. 컴백을 준비하며 대부분의 멤버들이 머리를 기르고 있는 가운데, 유난히 긴 뒷머리로 화제를 모았던 뷔는 이날 사진에서 살짝 웨이브 진 흑발 헤어스타일로 찰떡같은 소화력을 인증했다. 뷔는 까무잡잡한 피부와 어울리는 흑발 헤어로 섹시하고 트렌디한 비주얼을 뽐냈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방탄소년단 일본 공식 트위터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설렘 가득한 웨딩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데님 핫 트렌드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2016 셔츠전성시대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센치한 블라우스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