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방탄소년단(BTS), 日 악수회 이틀차 인증샷...흑발에 넘치는 스웨그 “언제까지나 행복해요♥”
2018. 04.16(월) 08:3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홍혜민 기자] 방탄소년단(BTS)이 흑발과 강렬한 블랙&레드 컬러 스타일링이 눈길을 사로잡는 일본 악수회 이틀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밤 방탄소년단(BTS)의 일본 공식 트위터에는 “#BTS 3rd 앨범 ‘FACE YOURSELF’ 악수회에서 마쿠하리 멧세 이벤트 홀까지 오신 ARMY 여러분! 여러분의 웃는 얼굴에 오히려 저희가 기운을 얻었답니다. ARMY와 함께라면 언제까지라도 행복해요♥ #방탄소년단 #FACE_YOURSELF’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해당 사진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최근 활동에서 고수하고 있는 흑발의 헤어 스타일로 블랙&레드 룩으로 강렬한 포인트를 더했다. 이는 전날 블랙&레드 콘셉트로 귀여우면서도 스웨그 넘치는 포인트를 준 것과 대조되는 모습이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레드-블랙 체크 패턴 셔츠와 레드 컬러 스니커즈로 앙증맞은 포인트를 더했으며, 슈가는 강렬한 레드 컬러 팬츠로 스웨그 있는 룩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제이홉과 RM은 레드 컬러 상의를 통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홍혜민 기자 news@fashionmk.co.kr/사진=방탄소년단 일본 공식 트위터]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스웨터 vs 스웨트셔츠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로맨스 위 브로맨스
알듯 모를 듯 커플룩
트렌치코트 딜레마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설렘 가득한 웨딩
천차만별 남자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