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김현우·오영주 사로잡은 입주견 '루이'…시즌1 '희동쓰' 잇는 신스틸러 등극
2018. 04.16(월) 10:11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박수정 기자]'하트시그널' 시즌2 시그널하우스 첫 번째 입주견 '루이'가 김현우,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정재호, 이규빈, 김도균 등과 함께 동고동락한다.

지난 13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5회에서는 송다은의 반려견 루이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루이의 등장에 김현우, 이규빈, 김도균, 오영주 등은 "귀엽다"며 환호했다. 특히 김현우는 루이와 셀카를 찍는 등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루이에게 줄 물의 온도를 직접 체크하며 섬세한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오영주 역시 루이에게 푹 빠졌다. 오영주와 김현우는 한참을 루이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하트시그널' 시즌2의 마스코트가 된 루이. 시그널하우스의 입주견 등장은 '하트시그널' 애청자라면 낯설지 않은 전개다. '하트시그널' 시즌1에서도 입주견이 등장했던 것. '하트시그널' 시즌1 출연자 강성욱의 반려견 '희동이' 역시 '희동쓰'라고 불리며 입주자, 연예인 예측단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희동쓰'는 '하트시그널' 시즌1 최종 연인이 된 강성욱과 신아라의 연결 고리이기도 했다. 희동이와 함께 두 사람은 산책을 즐기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키웠다. 또한 두 사람의 비밀 신호는 '희동쓰'였다. 비밀 데이트를 위해 강성욱이 '희동쓰'를 외치던 장면은 '하트시그널' 시즌1의 명장면으로 꼽힌다.

루이의 입주가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김현우, 오영주, 임현주, 송다은, 정재호, 이규빈, 김도균 등 8인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지 관심이 집중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채널A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센치한 블라우스
어깨 슬쩍 오프숄더
천차만별 남자슈트
보고 싶잖아 "그거"
"바람의 여신" 바람과 함께하는 스타…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원피스 로망 혹은 원망
스웨터 vs 스웨트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