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김현우X오영주, 결국 커플? 누리꾼 ‘설렘 가득’ 추측
2018. 04.17(화) 00:00
시크뉴스 포토
[시크뉴스 최정은 기자]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의 애청자들이 김현우 오영주가 커플일 것이라는 추측을 내놔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하트시그널 어게인 D-7’ 영상에서 공개된 영상의 일부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게재된 영상에는 ‘하트시그널 어게인 D-7’에서 두 남녀가 손깍지를 낀 채 함께 걷는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이들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누리꾼은 두 사람의 의상을 바탕으로 이들이 김현우 오영주일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게시물에 영상과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영상 속 여성의 스커트와 같은 스커트를 입은 오영주의 모습이 나와 있다. 게시자가 오영주가 입은 의상을 제작한 브랜드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을 캡처해 함께 올린 것.

누리꾼은 사진 속 오영주의 스커트와 검정색 가방끈이 영상에서 보이는 스커트 및 가방끈과 일치한다는 점에서 영상 속 여성이 오영주라고 짐작하고 있다.

‘하트시그널 시즌2’는 청춘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같이 머물며 무한 썸을 타고 윤종신, 김이나, 이상민, 양재웅, 원, 소유 등 연예인 패널들이 이들의 썸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는지를 추리하는 ‘러브 서스펜스’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1분 방송.

[최정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A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chicnews.co.kr

이슈포토

2016 셔츠전성시대
천차만별 남자슈트
팬츠슈트 vs 스커트슈트
설렘 가득한 웨딩
트렌치코트 딜레마
데님 핫 트렌드
보고 싶잖아 "그거"
알듯 모를 듯 커플룩